Recruit

교사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따뜻한 근무환경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어린이를 위한 창의적인 커리큘럼을 고민하며 관리자, 교사로서 한 단계 성장하고 싶은 선생님들의
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.

상시채용

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아래 이메일 주소로 지원 해주시면 확인 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childrenscompany@naver.com

채용절차

서류전형-1차면접-2차임원면접-최종입사
-채용일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.

필수 자격요건

문화예술 교육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아이들을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으로서 눈높이에 맞춘 현장 교육을 할 수 있는 열정을 가진 선생님

우대사항
연출, 연기, 무용, 성악 전공자
문화예술교육 교육경력 1년 이상 경험자
원어민 수준의 영어 가능자
지원분야

신입/경력 선생님
New/Career Teacher

직책 안내
  • 뮤지컬정교사

    문화예술 교육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아이들을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으로서 눈높이에 맞춘 현장 교육을 할 수 있는 열정을 가진 선생님

  • Musical teacher (Acting, Music, Dance, Directing)

    A teacher who has a passion to provide on-site education at eye level as a person who can grow children based on experience and knowledge in culture and arts education.

유의사항

연중 상시 지원할 수 있는 인재 DB등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
결원 발생 시 인재 DB를 검토하여 적합한 지원자에게 안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채용에 필요한 준비 서류는 반환이 안되며 회사 내에서 폐기처분 합니다.
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 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작성하신 지원서는 인재 DB에 1년동안 보관되며 1년 경과 후 삭제됩니다.
불합격 통지를 개별적으로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